본문 바로가기

오래전 일본/일본

일본에서 여행 선물 사오기

여행을 하다보면 가족, 친구들에게 선물로 사다주고 싶은 마음이 절로 생길만큼 재미있고 독특한 것들이 많이 있는 것 같아요. 그런데 막상 선물을 사야지 생각을 하면 멀 사야할지 모를때가 많은 것 같아요.

일본에서 선물로 사오기 좋은게 무엇일까요? 선물은 어디서 사는게 좋을까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기념품 가게에 들어가보면 별의별게 다 있어요. 이런 티셔츠를 샀다가는 줘도 안받을듯 싶네요. 그렇다고 직접 입고 다니면.. 아무래도 몇대 맞을듯 싶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표창..200엔이라는 만족스러운 가격이지만 주자마자 제 머리에 꽂힐지도 모르겠어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기모노 인형은 변태 오타쿠라는 소리를 듣기는 하겠지만 나름 괜찮을것 같기도 하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일본식 쪼리(?) 게다입니다. 완전 시끄런 소리가 나기때문에 역시 신고 나갈수는 없지만, 애기꺼는 장식용도로 써도 좋을것 같아요^^


기념품 가게는 그다지 좋은게 없네요. 가격도 만만치 않고..
제가 좋아하는 기념품 쇼핑지는 기념품가게가 아니라 시내 100엔샵, 편의점, 약국 등이에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제일 좋아하는 것은.. 휴족시간이라는 발에 붙이는 파스에요. 이건 선물로도 좋지만 평소보다 많이 걷게 되는 여행중간중간에도 큰 도움이 됩니다~
선물을 줄 사람이 영업을 하는 사람이라면 대만족할만한 선물~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기용품을 선물해주는 것도 좋아요. 일반 슈퍼에서 구입해도 좋지만 대부분의 도시에 아가짱혼포, 토이자라스라는 아기용품 전문매장이 있어요.
우리나라에서 구입하는것 보다 20~30%이상 저렴하다고 하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일본사람들은 샤워가 아닌 목욕을 매일 해요. 그래서인지 입욕제가 정말 다양해요. 향이 좋은 입욕제도 있고, 다이어트 효과가 있는 입욕제, 유명 온천지역의 느낌을 살리는 입욕제 등이 있어요.
가격도 100~250엔정도로 선물로 주기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

사용자 삽입 이미지
스타킹도 일본이 싸다고 합니다. 처음에 스타킹을 부탁받고는 당황했습니다. 근데 지금은 익숙해져서인지 이것저것 물어보고 구입하는 정도가 되었네요. GUNZE라는 브랜드의 TUCHE for Boots 시리즈가 개인적으로는 제일 마음에 드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눈썹 정리용 쪽집게에요. 사진의 박스안에 들어있는 것도 훌륭하지만, 눈썹을 정리하지는 않지만 제가 주로 애용하는 아래의 쪽집게는 제가 일본에서 사온 것중 가장 아끼는 거에요. 잡는 부분에 고무가 있어 그립감도 훌륭하고 약간은 날카로운 느낌이 있어 눈에 잘 보이지 않는 곳까지 제모가 가능하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지금의 닌텐도(Nintendo, 任天堂)를 있게해준 닌텐도의 킬러 상품!! 바로 화투입니다. 닌텐도의 로고가 그대로 그려져 있는 화투를 보고는 감동해서 주저 없이 샀습니다. 아버지가 좋아하실 줄 알았는데 실망하시네요. 이유는 보너스카드 보통 3장 정도 넣고 쳐야하는데 닌텐도 화투는 보너스 카드가 한장밖에 없어서요..ㅠ 그래서 일본가는 친구한테 부탁해서 한셋트 더 사서 보너스 카드를 만들어 드렸더니 대만족^^

지금은 사진이 없는데 밥에 뿌려먹는 후리카게, 밥에 말아먹는 오챠즈께도 혼자 사는 사람들에게는 좋은 선물이 되구요, 일본의 카레도 좋은 선물이에요^^


~ 유용한 정보 되셨으면 추천눌러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