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래전 해외/마카오

마카오 여행중 꼭 먹어야할 로드 스토우 베이커리의 에그타르트

마카오를 여행한다면 꼭 먹어야 한다는 에그타르트..
머..얼마나 대단하겠냐는 생각을 했는데.. 안먹었으면 후회할 뻔 했어요 ㅋㅋ



 

꼴루안 버스 정류장에 내려서 이상한 광장을 건너면, 이렇게 허름한 곳이 보입니다. 
이곳이 바로 마카오를 대표하는 에그타르트 전문점 로드 스토우의 베이커리 Lord Stow's Bakery




에그타르트 뿐만 아니라 베이커리의 모든 제품이 인기라는...




인기 No.2라는 크로와상.. 저렴해서 그런거 같다는 생각이 살짝 ㅋㅋ




매일 아침 직접 만든 오리지널 음료도 테이크아웃할 수 있게 판매하고 있구요..




어쩃건 테이크 아웃을 합니다. (테이크 아웃 밖에 안됨ㅋㅋ)

 


 
뚜껑을 열어보면 이런 모습..노릿노릿~




 
테이크아웃한 에그타르트를 들고 간 곳은 버스정류장 바로 앞에 있는 로드 스토우의 베이커리에서 운영하는 카페..
물론.. 카페에서도 에그타르트를 팔지만, 굳이 베이커리까지 갔다 온 이유는.. 

베이커리에서 테이크아웃 하는 에그타르트는 방금 구워낸 따뜻한 에그타르트..
카페에서 파는 에그타르트는 몇시간 전에 구워진 에그타르트...ㅋㅋㅋ

에그타르트에 엄격한 지인분이 아니었다면 바로 카페에 갔겠지요..아마도..





 카페에서도 동일한 가격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태고의 설탕...




카페의 노천 테라스는 이렇게 억지 야생스러운 기분..




에그타르트와 어울리는 에스프레소..




지인분이 주문한 카푸치노와 에그타르트...





에그타르트와 아이스티도 제법 잘 어울리는 조합이라네요. 



 
아아..드디어 에그타르트를 한입 머금어 봅니다. ㅠㅜ
비린내 없는 이 맛.. 이것이 바로 마카오의 명물.. 마카오의 맛집 로드 스토우의 베이커리..ㅠㅜ  



 
카페에도 이렇게 에그타르트를 팔고 있지만..
싱싱(?)하지 못한 그런 에그타르트죠..

꼴루안에 가면..꼭.. 베이커리에서 테이크아웃해서 카페에서 음료와 함께 드세요^^ 
 


   
   



 랄랄라 홍콩을 구입할 수 있는 링크는 <인터파크> <YES24> <반디앤루니스>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