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래전 해외/마카오

마카오의 명물 불타는 돼지 소세지

무서운 닭머리가 나온 식당에서 제대로 음식을 먹지 못했기 때문에 
꼴루안에서는 두번의 점심식사를 했습니다.




두번쨰 간 곳은 정통 포르투갈 음식으로 유명한 리스보아 LISBOA 



 
정통 포르투갈 음식을 선사하는 곳 답게.. 백인들이 많이 와있는 분위기..



 
2층으로 올라가면서 내려다본 1층의 풍경...



 
2층은 테라스석, 실내석이 있는데 테라스석은 만석..ㅠㅜ 실내에 자리를 잡습니다.
와인병이 진열되어 있는 벽면..과 대항해시대의 영광이 느껴지는 그림...



 
깔끔한 테이블 셋팅..



 
까만색은 음식 메뉴. 빨간색은 와인 메뉴..



 
저렴한 분위기는 아닌..ㅠㅜ 어쨋건 포르투갈 풍 소세지 $70 을 주문합니다 



 
ㅋㅋㅋ 음식이 나오고 너무 웃겨 죽을 뻔 했다는..ㅠㅜ 귀여운 돼지 등을 따서 소세지를 올려두었습니다. 



 
위에서 보면 이런 모습..



 
아.. 너무 우겼는데.. 갑자기 돼지 안쪽에 불을 붙입니다.ㅠㅜ 조금 무섭고.. 조금 더 슬픈 ㅠㅜ



 
소세지가 익어갈 수록.. 먼가 조금 숙연한 기분까지 드네요. 돼지의 표정은 변함없이 무표정.. ㅠㅜ



 
이렇게 서버 분께서 직접.. 등딴 돼지에 불을 붙이고 소세지를 구워주십니다. 



 
잠깐 굽고 끝나는게 아니라.. 왔다갔다 하면서 소세지를 구워주시네요..



 
아아...불타는 돼지..ㅠㅜ



 
돼지 등뜨리에 불이 붙어 있는 상황에서 함께 주문한 돼지 요리가 나왔습니다. 먼가 포르투갈 풍의 음식이라는데..




 
맛있게 냠냠..ㅋ



 
소세지는 이렇게 잘게 썰어져서 나옵니다. 조금 짠 듯한 느낌도 있지만 맛있네요.

 

   
   



 랄랄라 홍콩을 구입할 수 있는 링크는 <인터파크> <YES24> <반디앤루니스>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