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래전 일본/오사카, 교토 고베

고베에서 만난 명품 커피, 니시무라 커피 2

고풍스러운 건물의 고베 니시무라 커피의 포스팅에 이어..
니시무라 커피 내부의 소소한 이야기들입니다.  급조된 일본 커피 시리즈는 아래의 링크를 통해 더 볼 수 있습니다.



자리를 안내해준 고베 니시무라 커피의 직원은.. 흠 메이드 복장입니다.
왠지 메이드 카페에서 본 스탭이 생각나기는 하지만,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는 비교할 바가 아닙니다.

오타쿠의 성지 도쿄 아키하바라에서 다녀온 메이드 카페가 궁금하신 분은 아래를 참고하세요^^
메이드 카페에서 전차남을 만나다.





니시무라에서는 커피 뿐 아니라 이렇게 예쁘고 맛있게 생긴 케익들도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먹고 싶었지만.. 니시무라 옆의 스타벅스도 가야했고, 저녁을 너무 많이 먹은 상태였기 때문에.. 패스한 것이..
사진을 볼 때마다 아쉽습니다. (사실 돈이 없어서 못먹은것도...ㅋ)



물컵에도 니시무라 커피의 로고가 있습니다.
보통 일본 술집, 음식점을 가면 따뜻한 물수건을 직접 손으로 건내주던데, 니시무라는 비닐에 쌓인 채로..ㅠㅜ




흡연석에는 당연히 재털이가 있습니다. 오래된 간지가 흐르는 재털이에서 니시무라의 역사를 다시금...
일본어로 재털이는 '하이자라'입니다. 담배를 펴도 되는지 않되는지... 잘 모르겠는 상황이면..

'하이자라?' 라고 물어보셔도 되겠습니다. 고게를 설레설레 흔들면 그곳은 금연입니다. ㅋ




니시무라 커피점의 메뉴입니다.  회원제로 운영되던 곳 답게 가격대는 역시 조금 높은 편입니다. 최소 500엔..




니시무라 오리지날 블랜드 커피..
니시무라 오리지나루 부란도 코-히- 를 주문했습니다.



역시 커피숍에서 피는 담배는 맛이 좋습니다.
정말 맛있게 담배를 태우시는 할아버지의 모습..



신사의 품격(?)이 느껴지는 화장실 입구 입니다.



상당히 고급스러운 화장실의 모습입니다. 소변기의 손잡이는 나이든 신사분들을 위한 배려?



멋진 분위기의 니시무라 커피에서 여유롭게 커피를 마시고,
멋진 화장실에서 볼일을 본 후 나오는 길.. 역시 니시무라에서만 구입할 수 있는 원두와 몇가지 제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