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래전 해외/홍콩

홍콩여행에서 찾은 오타쿠 성지. 남자를 위한 홍콩여행~

여행.. 취재를 가기전 충분한 사전조사를 한다고 하지만..
언제나 생각지도 못한 곳에서 감동을 하게 됩니다.
그리고, 숨겨진 명소를 찾았을 때의 짜릿함은 힘든 취재 일정도 잊게 해줍니다. 
 
지난 홍콩 여행 중 발견한 곳은 야우마테이의 인스포인트라는 곳이었습니다. 


 

야우마테이...
몽콕과 침사추이의 중간에 있는 곳인데.. 재래시장으로 유명한 곳입니다. 
재래시장 외에 몬가 더 있을거야 라는 생각으로 홍콩여행을 가기전 사전조사를 해서 
찾아낸 것이 이소룡의 팬클럽.. 이었습니다. 




이소룡 팬클럽을 찾아가는 길..  이런 염장 커플을 만났네요.. 야야.. 대낮에.. 길거리에서 .. ㅠㅠ




커플들의 염장을 지나쳐서 도착한 인스포인트~ 




사전조사를 했던 것에 비해서는 조금 실망스러운 이소룡의 팬클럽... 




모..그래도 제법 많은 자료가 있고, 이런 것들은 구입도 할 수 있습니다. 
소장을 원하는 분들은 홍콩여행 중 꼭~ 찾아가보세요~




이소룡 팬클럽은 살짝 실망스러웠지만.. 
이 인스포인트라는 상가는 대박이었습니다. 그야마로 오덕의 천국...




이런 귀여운 미니카들을 봤나.... 다양한 도색이 보는 것만으로도 즐겁네요. 




헉 GP-02 대가리..ㅠㅜㅠㅜ 




레고도 줄맞춰서 서있습니다. 대박..ㅋㅋ




중국제인지는 모르겠습니다만.. 중국풍 레고들도 보여요~




삼국지 레고는 하마터면 살뻔 했어요.. ㅋㅋ 기여워~




홍콩여행 온 일본 오덕들도 종종 보였어요.. 어디선가 아아~~~ 고레~~~~ 아앙~~~스게~~~~ 머 이런 소리가 들리더군요 ㅋㅋㅋ
레어아이템이 제법 많습니다. 



트랜스포머군단도 한가득~~




미제 히어로 피규어도 줄맞춰서 서있으니.... 멋져..




실감나는 권총들~




아아.. 이곳은 밀덕도 즐길 수 있는 곳!! 어떤 오덕이 오더라도 즐거운 장소입니다. 




아아... 총알에 워키토키까지... 
몽콕의 건샵스트리트보다 조금 규모가 작기는 합니다만... 보는 것만으로도 즐겁네요.




레이가 보였어요..ㅠㅜ 혹시나 해서 나디아도 찾아봤는데 나디아는 없네요 ㅠ




암튼... 인스포인트는 넘 좋았어요. 




짭퉁 건담도 있네요.. G건담인가? ㅋㅋ




한 30년은 된거 같네요.. ㅋ




대충 한 10만원 정도 되는 것 같네요.. 박스풀셋이면 얼마였을지 궁금하기도 하고..ㅋㅋ



초합금 제품들도 보이네요.. 골든라이타..사고싶다..ㅠ



 
미모의 오덕녀를 보며.. 인스포인트에서의 행복했던 시간을 마무리해봅니다.  
홍콩 여행..하면 여자들을 위한 쇼핑만 있다고 생각하는 분들이 있는데...
인스포인트 처럼 남자들도 쇼핑을 하기 좋습니다. (물론 여성 오덕분들도 계시지만^^)

몽콕의 사이영초이 스트리트 남쪽의 애니메이트, 토이마트, 건샵스트리트도 인스포인트와 비슷한 느낌의 오덕 쇼핑 명소입니다^^

인스포인트는....
MRT야우마테이 역 D번 출구 바로 앞에 있고.. 랄랄라 홍콩 가이드북 372페이지와 373페이지에 소개되어 있습니다^^




 랄랄라 홍콩을 구입할 수 있는 링크는 <인터파크> <YES24> <반디앤루니스>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