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래전 일본/여행준비

홍콩에 간 태권V, 홍콩과 오사카에서 온 여행 선물

6월은 어쩐지 지인들의 여행이야기로 즐거운 나날을 보내고 있습니다. 
홍콩을 다녀온 친한 동생과 친누나들..
그리고 오사카를 다녀온 친한 동생..
그리고 도쿄를 다녀온 친한 형.. 
그리고 다음주에 상해에 다녀올 친한 동생...

흠...부럽네요 ㅠㅜ
머 어쨋든 지인들이 여행을 다녀오면서 선물을 사다줘서 그리 섭섭하지만은 않은 기분 ㅋㅋ



 
저랑 함께 열차 오덕짓을 조금 했던.. 친한 동생이 홍콩에서 사다준 노면전차의 모형입니다. ㅋㅋㅋ
지난번 홍콩에 갔을 때 트램을 타보지 못한게 아쉬웠는데..

이 동생이 트램 탄 이야기를 잔뜩 해주고..
웨스턴마켓의 80m Bus Model Shop 에서 사온 노면전차 덕분에 기분이 좋아졌습니다. 

센트럴 옆의 셩완의 랜드마크인 웨스턴마켓은 건물도 멋지고, 열차, 버스 모형들을 파는 전문샵이 있는 매력적인 곳!!!




포장을 조심스럽게 벗겨보면 이런 모습입니다. 전선을 달아주고 싶은 기분. ㅋㅋ
 



 
미니어쳐 사진은 어쩐지 아웃포커싱을 과하게 해야 제맛이죠 ㅋㅋㅋ




스케일이 비슷한것 같아서... 초합금 태권V와 기념 촬영...

태권V 실제 키가 56m니까... 홍콩의 초고층 빌딩에 비하면 조금 작아보일 수도 있겠지만...
어쨋든 트램이 지나다니는 센트럴의 초고층 빌딩가에 우뚝 선 태권V를 보고 싶어요. 



 
초합금 태권V 한정판에 덤으로 딸려온 깡통로봇은 인상을 쓰고 있는 것 같은 표정이라..
트램을 놓치고 화난 듯한 느낌으로 찍어봤어요.

트램은 배차 간격이 깜짝 놀랄 정도로 짧기 때문에...트램을 놓쳤다고 화낼 필요가 없어요!!!




 
그리고...이건...홍콩 다녀온 친누나가 사다준 아이폰4 케이스
30살 조금 넘은 유부남 막내동생의 선물로 너무 잘 어울린다는 ㅋㅋㅋㅋㅋ
 

 

 
건담이 그냥 프린트 된게 아니라 이렇게 튀어나온거라 벗겨질 염려가 없습니다.





건담 여행선물을 홍콩에서 사온게 맞다는.. 증거 사진까지 함께 보내주셨습니다. 
침사추이에 있는 스타의 거리 기념품샵에서 사온게 맞네요 ㅋㅋ 뒤에 배경 보이시죠? ㅋ
 



 
오사카 여행을 다녀온 친한 동생이 사다준 로이스의 쿠키...
포테 고마 쿠키....일본의 명품 초코렛 로이스의 초코가 묻어있는 감자, 깨 쿠키입니다. ㅋ




뾱뾱이에 포장된 쿠키..역시 로이스 답다는..




조금 아쉬운건 몇개 없다는거..ㅠㅜ 선물로 받은거라 가격은 관심없지만(대충 알꺼 같기는 하지만 ㅋㅋ)
어쨋건 양은 조금 적네요 ㅠㅜ 




쿠키의 모습은 이렇네요. 로이스의 맛난 초코렛이 발라져 있어요. 




감자와 깨가 뿌려진 과자~ 맛있어요^^ 감자맛은 잘 안나는거 같지만 ㅋ
아껴먹으려고 했는데 ㅠㅜ 아내가 완전 맛있다고 세개나 먹어서 제가 앞으로 몇개를 더 먹을 수 있을지는 ㅠㅜ 




마지막으로.. ㅋㅋ 교토에서 온 열차 모형입니다. 
오사카와 교토를 연결하는 한큐 전철 9300계




카와라마치 행 특급 열차의 모습..
미니 모델이라 실제 모습과는 조금 차이가 있지만.. 교토 여행을 갈 때는 이 색깔의 열차만 기억하면 됩니다.
하아...카와라마치 가고 싶네요 ㅠㅜ 

이렇게 선물을 받고 여행지 생각을 하는 것도 좋기는 하지만..
역시 여행이 가고 싶어졌어요 ㅠㅜ 얼른 여름이 지나길 바래요~~^^




레디꼬가 추천하는 홍콩호텔 예약 사이트 
Hotels.com

1. 취소 수수료 없음! 단, 숙박일 임박시 호텔자체 취소료는 발생
2. 전세계 최대급 여행사 익스페디아가 운영한다는 높은 신뢰도 
3. 호텔 예약 업체중 가장 많은 호텔 보유 및 저렴한 가격! 

호텔즈닷컴 바로 가기
Cash Back Coup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