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래전 일본/오사카, 교토 고베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 USJ에서 어트랙션이 거꾸로 움직인다면?

롤러 코스터가 갑자기 뒤로 간다면?
생각만해도 아찔한데, 이런 어트랙션이 있습니다. 
바로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 USJ 에서 2013년 3월 15일부터 2013년 7월 7일까지 운행하는 '백드롭' 입니다. 

한정판을 유독 좋아하는 일본답게 어트랙션도 한정 기간에만 운영을 한다는 것이 재미 있고,
똑같은 트랙을 다른 방향으로 즐길 수 있으니 익숙하면서도 다른 재미를 즐길 수 있다는 것이 매력적인 것 같습니다. 




개장 후 15분만에 줄이 이렇게 길게 늘어서는 엄청난 인기의 '헐리우드 드림 - 더 라이드'
이런 엄청난 인기에 '백드롭'까지 추가 운영하니 대기시간이 금새 100분이 되더군요.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 USJ에서 한정기간 운영하기는 하지만 간판도 신경써서 만들어 두었습니다. 
많은 인기에 한정기간이 지난후에도 정식종목(?)으로 채택되도 좋지 않을까 하네요.. 




헐리우드 에리어에 길게 늘어선 트랙....




이것이 바로 '헐리우드 드림 - 더 라이드' 
최근들어 가장 인기 있는 어트랙션이 아닐까 합니다.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의 '헐리우드 드림 - 더 라이드'가 다른 롤러 코스터와 다른 점 중 하나는...
운행을 각 좌석별로 듣고 싶은 노래를 따로 선택해서 들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2013년 2월 27일 일본의 전설의(?) 아이돌 그룹 SMAP 의 신곡 Battery는 헐리우드 드림 더 라이드를 탈 때
들려주기 위한 노래라고 합니다. 헐리우드 드림과 백드롭 모두 이 노래를 선택해서 들었습니다. 
CD쟈켓에도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의 배경을 사용한 한정판 콜라보 레이션 앨범도 판매를 하고 있다고 하네요. 




헐리우드 드림은 언제나 타실 수 있으니 USJ 를 방문하실 계획이라면 꼭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한정기간 2013년 3월 15일부터 2013년 7월 7일 에만 운행되는 백드롭이 
운행 시작전 시운전을 하는 모습이 보이네요.. 이 기간 중에는 헐리우드 드림(정방향)이 3회, 백드롭이 1회 같은 트랙을 달리게 됩니다. 






사진으로 봐서는 이게 뒤로 가는지 앞으로 가는지.. 확실한 느낌을 전하기 어려워 영상으로 촬영했습니다. 
1분짜리 짧은 동영상을 봐주세요. 백드롭이 무엇인지 확실하게 알게 됩니다. 




백드롭과 헐리우드 드림 모두 주머니에 있는 모든것을 빼두어야 합니다. 
어트랙션 줄서기 전에 짐을 보관하는 코인라커가 있으니 여기에 보관하시면 됩니다. 
100엔짜리 동전이 들어가고, 100엔은 나중에 반환되니 잊지말고 챙기세요~




또다른 팁...
1. 싱글라이더 :
혼자서 타는 사람들을 위한 전용 줄이 있습니다.

2. 익스프레스 티켓 :
파크 입장료 외에 별도로 구입하는 익스프레스 패스를 구입하면 거의 대기시간 없이 어트랙션을 탈 수 있습니다. 

3. 싱글라이더 + 익스프레스 티켓 :
혼자서 익스프레스 티켓을 이용하는 것이야 말로 유니버셜 스튜디오의 모든 어트랙션을 완전 정복할 수 있는 방법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랄랄라 오사카"
레디꼬 블로그 운영자, 정태관이 쓴 여행가이드북입니다. 


오사카 여행 뿐 아니라 교토, 고베, 나라, 고야산을 여행할 때 유용한 여행가이드북입니다. 
여행사 직원이기도 한 저와 함께 글쓴이들의 알찬 여행 노하우와 함께 여행해보세요~

인터파크 도서 '랄랄라 오사카'
교보문고 '랄랄라 오사카'
YES24 '랄랄라 오사카'
반디앤루니스 '랄랄라 오사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