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래전 일본/오사카, 교토 고베

도쿄의 인기 홍차 전문점 카렐차펙이 오사카 우메다에 오픈!!

몇일전 오사카 여행 역시 마지막에 급 우울증이 왔습니다. 
나름 넉넉히 환전했다고 했는데, 마지막날 현금이 바닥이 나면서..
정말 먹고 싶었던 애프터눈티 셋트도 먹지 못하고.. 패스트푸드를 기웃기웃 ㅠ

슬픔에 오사카 시내를 방황하고 있을 때 지인분의 지령으로 한큐 백화점을 찾았습니다. 





2012년 10월 25일 그랜드 오픈한 한큐 백화점 본점의 이기동..二期棟
대부분 지하철 우메다역에서 이동하기 때문에 외관을 볼 일은 많지 않겠지만.. 외관의 모습은 이렇습니다. 




넓은 통로와 높은 천정으로 시원한 기분이 들기는 하지만.. 역시 우메다 지역 답게 사람이 정말 많습니다. 




지인분의 지령으로 방문한 버버리 블루라벨...
우리나라에서는 구입할 수 없기 때문에 여행객들에게 인기 있는 브랜드 중 하나입니다. 




우메다 한신 시스터즈의 약자.. 우메한 시스터즈.. ㅋㅋ
한큐 백화점 이기동은 어쩐지 여성들을 위한 공간인듯.. 대부분의 층이 여성복 매장입니다. 





여성복 코너 미션을 완료한 후 올라간 7층 주방용품, 인테리어 소품 코너...




아악.... 아무 생각없이 둘러보고 있는데 카렐차펙이 있습니다!!!
도쿄에서 제가 제일 좋아하는 곳이고.. 아내랑 허니문때 엄청난 쇼핑이 터졌던 그곳... ㅋㅋ




향좋은 홍차가 예쁜 패키지에 담겨져 있습니다. 




홍차 외에도 다양한 소품들이 있어요.. 




예쁜 깡통에 담긴, 향좋은 홍차~  가격은 1300엔 정도입니다. 
선물로 주기도 정말 좋아요. 




오사카에 처음 매장을 오픈한 기념으로 기프트 셋트도 판매하고 있었네요.. 
할인율은 마음에 들었지만.. 구성품은 그닥..ㅋ




토끼같은 곰돌이와 함께 하는 영국의 아침을 느끼고 싶다면.. 카렐차펙의 홍착를 구입해보세요~




아아..꿀벌 넘 귀여워요..ㅠ




카렐차펙의 예쁜 패키지에 있는 그림들이 동화책으로도 있네요.. 



홍차와 티웨어, 3단 트레이까지.. 쇼핑의 즐거움을 느끼게 해주는 카렐차펙이 오사카에 오픈하다니..ㅠ 




왕꿀벌은 얼마일지 들춰봤는데.. 비매품인가보네요...





아아.. 이 깡통도 이뻤는데.. 이건 안사왔네요 ㅠ  사진보니 조금 아쉽네요. 




깡통말고 이렇게 작은 포장도 있어요. 다양한 홍차를 맛볼 수 있겠지만 가격은  좀 비싼듯..ㅋ




머..어쨋건 선물용이라고 하니..깡통도 하나씩, 인형과 책도 각각 따로 포장해줍니다. 




단비 베이비의 첫번째 일본어 책은 인형과 함께.... 한 3-4년후에는 읽을 수 있기를 바랍니다. ㅋㅋ




여행 막바지에 현금이 떨어져 급 우울함에 빠졌었는데.. 
신용카드로 카렐차펙 쇼핑을 하면서 조금 기분이 풀렸네요..



카렐차펙에서 사온 꿀벌인형과 그림동화책.. 
단비 베이비가 일본어를 하게 될지는 모르겠지만...
어쨋거나 책과 인형이 함께라서 좋아할거는 같습니다^^


오사카 여행을 계획하시면.. 홍차를 좋아하거나.. 아기자기한 소품을 좋아한다면...
한큐백화점 본점 7층에 있는 카렐차펙에 꼭 방문해보세요. 


"랄랄라 오사카"
레디꼬 블로그 운영자, 정태관이 쓴 여행가이드북입니다. 


오사카 여행 뿐 아니라 교토, 고베, 나라, 고야산을 여행할 때 유용한 여행가이드북입니다. 
여행사 직원이기도 한 저와 함께 글쓴이들의 알찬 여행 노하우와 함께 여행해보세요~

인터파크 도서 '랄랄라 오사카'
교보문고 '랄랄라 오사카'
YES24 '랄랄라 오사카'
반디앤루니스 '랄랄라 오사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