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래전 일본/도쿄

[도쿄호텔예약] 긴자 파크호텔 도쿄 저렴하게 예약하기

도쿄 허니문을 준비하면서 가장 고민스러웠던 곳이 
긴자 파크호텔 도쿄에서 숙박을 하느냐.. 더 프린스 파크타워 도쿄에서 숙박을 하느냐 였습니다. 

결론은 더 프린스 파크타워 도쿄에서 숙박을 했지만, 파크호텔에서 숙박을 하지 않은 것이 조금 아쉽기는 합니다. 


호텔 로비가 지상 120층에 있고, 모든 객실이 고층에만 있는 구조이기 때문에 어느 객실에서나 멋진 풍경을 볼 수 있다는 것이
긴자 파크타워 도쿄의 가장 큰 매력입니다. 
(위의 사진처럼 후지산까지 보이는건.... 엄청 맑은 날이어야 되는데 1년에 30일도 안될 듯 하네요..ㅠㅜ)




시티 더블룸.. 침대 사이즈(1600x1950)가 정말 마음에 듭니다. 가로로 눕든 세로로 눕든 크게 무리 없을 사이즈...ㅋㅋ
하지만 한가지 아쉬운 점이 있죠? 파크 타워 도쿄에 숙박을 하는 이유는 
도쿄 타워를 멀리 내려다 보며 숙박을 하는건데.. 이 객실은 씨티뷰..ㅠㅜ 머 이쁘기는 하지만 아쉽죠.



같은 시티 더블룸이더라도 타워 사이드로 예약을 하면 도쿄 타워를 내려다 보며 숙박을 할 수 있습니다. 
제가 숙박한 더 프린스 파크 타워는 너무 가까워서..약간 올려다 봐야 하고.. 방을 지정할 수 없는게 큰 문제였지만..

긴자 파크 타워 도쿄는 방을 지정할 수 없고, 거리를 두고 도쿄 타워를 바라보기 때문에 더 예쁘죠 ㅜㅠ
그리고 무엇보다 합리적인 가격!! 더 프린스는 브랜드 때문에(일본에서는 꽤 알아주는 호텔체인) 가격이 이곳의 2~3배 정도 됩니다 ㅠㅜ




긴자 파크 타워 도쿄를 가장 저렴하게 예약할 수 있는 방법은 외국 사이트인http://www.hotels.com 을 통해서 예약하는 것입니다. 




요즘은 할인 이벤트 때문에 50% 할인을 해주고 있는데, 할인을 하지 않을 때도 다른 예약 업체를 통해서 하는 것보다 저렴합니다. 

우리나라에는 공격적인 마케팅을 하지 않고 있어서 잘 알려지지는 않았지만, 전세계적으로 몇손가락안에 드는 업체인 만큼
예약하고 결제를 한 후에 문제가 발생할 일이 없고..(우리나라 예약업체들은 종종 사고가 나죠? ㅠㅜ 저도 그거 수습하느라 고생고생을..ㅠㅜ)

호텔에 갔을 때도.. 외국업체를 통한 예약 손님들에게 조금더 친절한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일본애들은 역시 코쟁이들 앞에서는 큰소리 못친다는..ㅠㅜ)

호텔즈닷컴처럼 글로벌 업체를 통해서 예약에 대한 소소한 의견..

1. 유럽 또는 미주쪽에서 호텔로 예약이 들어갑니다
   -> 아시아계보다 좋은 객실을 배정 받음
2. 결제 완료 후 변동이 없습니다 
   -> 우리나라 업체를 통해 예약하면 가끔..직원들이 실수로 예약을 받았는데 안되니 다른 호텔로 변경해주겠다. 
       머 이런 이야기를 듣는 경우가 있습니다. 호텔즈닷컴도 사람이 하긴 하는데 시스템이 훌륭해 그런일이 발생할 확률이 거의 없습니다. 

3. 특급호텔을 예약할 때 유리 
  -> 조그만 비즈니스급 호텔을 이용한다면 우리나라 업체를 통해서 예약하는게 더 저렴합니다. 하지만 특급호텔의 경우는 
      우리나라에서 가는 물량과는 비교할 수 없는 물량을 갖고 있는 호텔즈닷컴이 훨씬 좋은 요금을 받고, 서비스도 더 좋습니다. 

4. 선택할 수 있는 호텔의 종류가 다양
  -> 6성급 호텔이라 불리는 샹그릴라, 만다린 등등의 최고가 호텔은 물론 저렴한 호텔까지(저렴한 호텔의 요금은 우리나라 업체가 더 저렴ㅋ)
     수많은 호텔을 예약할 수 있으며, 호텔별로 선택할 수 있는 객실 및 요금체계도 다양합니다. 

5. 맥에서도 예약가능...
  -> 이건 지극히 개인적인 의견인데 우리나라 호텔업체는 맥에서는 예약/결제를 못하는 것은 물론 제대로 검색이 안됩니다. 
      익스플로러의 지배를 받는 사이트를 통해서 예약하고 싶은 생각이 안드네요 ㅋㅋㅋ 


호텔즈닷컴에서 예약을 하고 싶으시다면 아래 링크로 고고~ 

Cash Back Coup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