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래전 일본/도쿄

특급호텔 신주쿠 게이오 프라자 호텔 저렴하게 예약하기

도쿄 여행의 중심이라 할 수 있는 신주쿠에 있는 특급호텔 게이오 프라자 호텔..
바로 옆의 하얏트 리젠시와 힐튼 호텔과 함께 신주쿠의 3대 특급호텔이라 불리는데 
우리나라 사람들에게는 익숙하지 않은 게이오京王그룹에서 운영하는 특급호텔 체인으로 
인터콘티넨탈 호텔의 체인 호텔이기도 합니다. 개인적으로는 세개의 호텔 중 가장 마음에 들어하는 호텔입니다. 



하얏트 리젠시, 신주쿠 힐튼과 3대 특급호텔로 불리는 게이오 프라자 신주쿠는...
셋 중 신주쿠역에서 가장 가깝고(도보 5분), 무료 전망대가 있는 도쿄도청사 바로 앞...

그리고 무엇보다 디즈니리조트의 굿네이버 호텔이라 디즈니리조트까지의 무료 송영버스가 운행되는 호텔입니다. 




게이오 프라자 도쿄 신주쿠 호텔을 예약할 때.. 
어떻게 하면 가장 저렴하고 좋을까요?
제가 호텔을 예약할 때 비교 하는 사이트는 두개가 있는데 하나는 호텔즈닷컴, 하나는 윙버스 입니다. 


호텔즈닷컴

윙버스 호텔
1. 세계적인 호텔 예약 대행 사이트 
2. 최저가 가격 보증 및 상담 가능
3. 도쿄의 거의 모든 호텔 예약 가능
4. 특급 호텔, 고급 호텔을 예약할 때 유리
1. 네이버에서 운영하는 여행정보 포털 사이트
2. 국내 호텔예약 업체의 요금 비교
3. 제한된 숫자의 호텔 정보
4. 저렴한 비즈니스급 호텔 정보를 찾을 때 유리


제가 주로 가는 호텔 예약 및 가격비교 사이트 입니다. 
두곳 모두 호텔 정보가 잘 나와 있고, 다양한 리뷰를 접해 볼 수 있어 
이곳저곳 돌아다니지 않고 한 곳에서 정보를 얻고, 예약까지 할 수 있습니다.



신주쿠의 게이오 프라자 도쿄의 숙박요금 비교를 위해 
호텔즈닷컴과 윙버스 호텔에서 같은 날짜로 지정하고 검색을 해봤습니다. 



호텔즈닷컴 최저가 180,133원윙버스(국내 예약 업체) 최저가 241,500원
단, 호텔즈닷컴의 금액은 세금이 포함되지 않은 금액이기 때문에 "예약"버튼을 눌러서 최종 금액을 확인해야합니다. 



세금을 더해도 약 33,000원 저렴한 것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보통 2~3박 정도는 여행을 하기 때문에 여행경비를 10만원 이상 절약할 수 있는 셈입니다. 
역시 특급호텔을 이용할 때는 호텔즈닷컴이 확실히 저렴한 것을 알 수 있습니다. 

호텔즈닷컴.. 외국계 기업이기는 하지만 한국인 상담 서비스를 하고 있습니다. 
무료 전화 00798-14-800-7641, 서울 시내 전화 02-2076-8351로 전화상담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사이트 이용시 주의 사항은
1. 예약 조회 후 실시간 결제하지 않으면 환율에 따라 동일조건의 숙박비용이더라도 변동될 수 있으며..
2. 호텔즈닷컴의 취소수수료는 없지만, 숙박 2~3일전부터 발생하는 호텔 취소료는 지불해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