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래전 일본/나고야 Just Go Nagoya

나고야여행, 오스 상점가의 오타쿠 전문 매장 만다라케

나고야의 오스 상점가는 오래전부터

도쿄의 아키하바라, 오사카의 덴덴타운과 함께 일본의 3대 전자제품거리였습니다.

비꾸 카메라, 요도바시 카메라, 라비 (우리나라 하이마트)같은 대형 전자제품 전문점들이 생기면서

세곳 모두 본격적인 오타쿠, 서브컬쳐의 성지로 탈바꿈하기 시작했는데

오스는 조금 다른 느낌입니다. 일반 상점, 보세 옷 파는 곳도 많고 그래요.


하지만 오늘 소개할 곳은 오타쿠의 성지 ㅋㅋ 나고야 만다라케 되겠습니다.





만다라케 나고야는 

오스 상점가 중심에 자리잡은.. 지도상 중심인데 조금 한가한 곳에 있습니다 .




요즘 관심을 갖고 있는 초합금들




레어한 레고들도 제법 있습니다. 

레고 7595 토이스토리 장난감 병정




레고 3438  레고 맥도날드

18,000엔 (대충 20만원) 88피스밖에 안되는데 20만원이라니




레고 쥬라기 공원 75918 

10,000엔




만다라케 답게 정말 레어한.. 왠지 사면 돈 아까울듯한 것들이 많아요

토미카 사이즈의 베스퍼 스쿠터 50,000엔




만다라케 하면 오덕들만 갈꺼 같은 분위기지만

의외로 이런 평범한 케릭터 상품도 많습니다.




여성고객들에게도 친근한 만다라케.




페코짱.. 40만원 ㅋ




더 작은 페코짱. 50만원 ㅎㄷㄷ




이건 몰까요. 캐딜락 자동차 18만엔. 200만원

이 가격이면 중고차 한대 살 수 있겠네요.




만다라케를 살짝 둘러보고 오스 상점가 구경

아케이드 상점가에 중간에는 큰 마네키네코가 있네요.




오스 무스메라고 하던가.. 암튼 오스 상점가의 아이돌이 공연도 하네요.

아재들이 노래 따라부르며 신나는 분위기 연출 ㅋㅋ




여기는 코믹 지쿠추신하... 동인지 전문 매장입니다.

일본 19금 애니의 성지라서 사진을 찍어도 어디 올리지 못하고, 원래 사진도 못찍게 함


근데 꼭 사고 싶었던게 있어서 몰래 사진을 찍어봤네요.





ㅋㅋㅋ 동인 사이클링 저지

오~ 보는 순간 이건 사야 한다고 생각했는데..




가격이 무려 21,000엔. 프린팅 하나만 보고 사기에는 부담스러운 가격이네요 ㅠ


아무튼 나고야 오스 상점가는 오덕오덕한 하루를 보내기도 좋고

보세 의류, 악세사리, 전자제품 등등 다양한 쇼핑을 즐길 수도 있습니다. 


만다라케 まんだらけ

名古屋市中区大須3丁目18-21

지하철 츠루마이선 가미마에즈上前津 역 8번 출구에서 도보 약 5분

052-261-0700

12:00~2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