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서울 맛집

투썸플레이스 아몬드 치킨 샌드위치 셋트와 소니 RX100 테스트샷

반응형
2013년 조금 더 부지런히 살기 위해 점심시간에 간단히 샌드위치를 먹으며, 
공부(?)를 하자는 야심찬 계획을 세웠습니다. 
회사 건물 1층에  투썸플레이스가 있어서 자연스레 투썸플레이스 런치 셋트를 주식으로 삼고 있습니다. 



아몬드치킨샌드위치 ALMOND CHICKEN SANDWICH  단품 6,500원 / 런치 7,500원
구운 아몬드로 고소한 맛을 더한 치킨샐러드와 신선한 야채가 어우러진 샌드위치입니다.



 
치킨을 갈아서 참치 샌드위치를 먹는 듯한 식감..
사실.. 한입 먹고는 참치 샌드위치를 주문했었나? 하는 생각이 들기도 했습니다 ㅋㅋ



 
직사각형 컷.... 대각선 컷 보다 들고 먹을때 덜 삐져나오는 것 같아서 좋아요..



 
 커피는 모.. 투썸의 꾹꾹 눌러 내린듯 진한 아메리카노..




맥북에어를 사용하는 직장동료와의 런치 셋트 ㅋㅋ
투썸 된장질의 동반자는 역시 맥북이라는 결론...




이날 오랜만에 소니 RX100을 가지고 갔었는데, 카메라 구입을 고민하고 있는 직장 동료의 테스트샷...
접사에서만 볼 수 있기는 하지만... 아웃 포커싱 참 좋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