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래전 일상/레디꼬

그리스의 세계문화유산과 술 이야기, 하이트진로 웹진

하이트진로의 웹진 '우리곁에'에 보낸 세번째 원고..
그리스 세계문화유산과 술 이야기가 등록되었습니다. 

http://webzine.hite-jinro.com/  에 들어가셔서 볼 수 있구요.. 간단히 소개하자면..
 



사실...그리스 여행을 다녀오기는 했지만 불과 8일..ㅠㅜ 
그리스의 모든 것을 보기는 조금 부족한 시간이었고, 취재의 목적이 허니무너들을 위한 여행지 소개였던지라..
세계문화유산과 관련된 곳은 아테네 시내.. 정도 밖에 못갔어요 ㅠㅜ



 
취재 준비를 하면서 가장 가고 싶었던 곳이지만, 허니문 컨셉이랑은 어울리지 않고 시간도 부족했기 떄문에 못갔어요 ㅠㅜ 
어쩐지 라퓨타도 생각나는 메테오라 내용은 블루여행사의 김지훈 과장님께 받았어요 ㅋㅋㅋ
제가 여행업계에 들어오는데 가장큰 영향을 주신 분이시죠.. 끝까지 A/S해주시길 바래요.




 
세계유산도 좋지만 역시 즐겁게 먹고 마시는 이야기가 좋겠죠?
여행 중 암스텔도 많이 마셨지만 가급적 로컬 맥주를 마시고, 뜻하지 않은 기회로 그리스의 전통술인 '우조' 라는것도 마셨네요.

우리나라에서 접할 수 없는 술들이기 때문에 마구마구 마시고 싶었지만, 또..너무 마시면 알콜성 치매 돋고.. ㅜㅠ 
그래서 적당히 마셨습니다. 지금 생각하니 조금 아쉽기는 하네요.. 


원고 마지막에는... 여행작가라는 부끄러운 타이틀이 ㅠㅜ 
종합소득세도 작가..로 내기는 하지만 전 여행가이드북 쓰는 사람이라서 작가라기보다는..
그냥 여행정보를 수집/정리하는 사람... 으로 불리고 싶네요.. ㅋㅋㅋ